7월 16일날 발매한다는걸 두달이나 기다린 셈..
아무튼 17일날 발송한것이 일본에서 우리집으로 오늘에서야 도착하게 되었다.
개인적인 인적사항은 현피가 두려워 삭제한다………;;;
겉표지를 벗긴 사진.
물건을 주문했을때 보통 이런 뾱뾱이로 감겨있는데, 이 뾱뾱이를 벗기는(!?) 순간에 묘한 기쁨을 느낀다.
드디어 내용물이 보인다.
내용물은 3가지
1. 이스 1&2 클로니클즈 (기본) – UMD
2. 이스 1&2 베스트 사운드 콜렉션 (예약한정특전) – 음악 CD
3. 이스 1&2 OST mini (팔콤통판특전) – 음악시디
이스 1&2 베스트 사운드 콜렉션에 수록된 곡의 목록이다. 좋아하는곡도 있고, 이스6 구매시 받은 메모리얼 사운드에 있던 곡과 중복되는 곡도 몇곡 보인다.
이스 1&2 OST mini에 수록된 곡은 시디에 프린팅 되어있어서 잘 보이지 않아서 직접 아래에 타이핑 해두었다.
1. Battle Ground
2. Protectors
3. Palace
4. Palace of destruction
5. Moat of burnedbless
6. Palace of Salmon
7. Feena
8. To make the end of battle
NDSL용으로 이스 DS가 나왔을 때, PSP유저로써 상당히 부러웠었는데 이렇게 PSP용으로 나와줘서 너무나 좋다.
이스 1&2 완전판을 기본 베이스로 깔고 있으며 음악이 리메이크 되었고 일러스트도 클로니클 모드에선 새로운 일러스트로 나온다. (오리지널/클로니클 모드 선택가능)
이스 완전판이 PC용으로 나왔음에도 이것을 구매한 첫번째 이유는 PSP의 기동성, 두번째 이유는 음반이다.. -_-;
9월 16일날 이스 7이 발매된다는데, 드디어 아돌의 3대 모험(사라진 고대 왕국 이스, 셀세타의 수해, 알타고의 오대룡)의 완결작, 알타고의 오대룡을 다룬 이야기가 나온다니
또 다시 질러보자! (이번에도 지르는 이유중에 하나가 특전으로 음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