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Seven

귀축왕 아돌(!?)의 여섯번째 이야기. 그리고 아돌의 3대모험(사라진 고대 왕국 이스, 알타고의 오대룡, 셀세타의 수해)중
하나인 알타고의 내용을 다룬 내용의 이스7이다.역대 이스 타이틀을 살펴보면 (기종 무시)

이스 오리진
이스1 – 사라진 고대 왕국 이스
이스2 – 사라진 고대 왕국 이스 파이널 챕터
이스3 – (신)페르가나의 맹세, (구) Wanderer from YS
이스4 – (PCE)The Dawn of YS, (SFC)태양의 가면 – 셀세타의 수해
이스5 – 잃어버린 모래 도시 케핀
이스6 – 나파쉬팀의 방주 로 구성되어 있다. (기종은 하도 많아서 패스..)

발매전에 공개된 이스7의 일러스트는 오덕들에 의해서 엄청나게 까였는데 (나의 아도루쨩은 이렇지 않다능!! 등등) 그 여파때문인지 대대적인 일러스트의 수정이 이루어졌다.

아무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 타이틀을 8월말에 주문하여 오늘에서야 손에 쥘 수 있게 되었다.
드라마시디 동봉판(=한정판)은 너무 비싼관계로 (일본어도 잘 모르고;;) 패스하고
팔콤판/일반으로 주문하였는데 괜춘한듯 하다.

총 구성품은

이스7 UMD
이스7 OST MINI
이스 뮤직 히스토리
영웅전설7 극비설정화집 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직 비닐도 안벗긴 그것. 다만 영전7 극비설정집은 그냥 열어볼수 있게 되어있다. 비닐처리도 안된듯;
작년부터 이미 이스7이 나온다고 기다렸으니 일년은 기다린듯 하다.

UMD 케이스의 앞면. 적절히 심플하다. 배경으로 보이는 용의 화석이 인상적인듯.
그리스 문자인 Zeta가 맘에 든다.



UMD 케이스 뒷면. 15세 이용가이며(이스 1&2는 12세 이용가) 엑스트라 스킬, 파티 플레이, 아이템의 합성 등등의 게임 특징에 대해서 문구가 나와있다.



이번 이스7의 예약특전1로 주어진 영웅전설7의 극비설정화집
어떤이는 이스는 별로인데 이 예약특전때문에 구매하는 사람도 있을정도다.
일본어가 거의 까막눈이긴 하나(한자.. 너무 어려워!!) 그림이라서(?) 보기는 편하다.

전부를 보여줄순 없고. 살짝 한장만 샷샷.

영전7 화집의 뒷면이다.

아까 맨처음에 구성품 목록으로 이스 뮤직히스토리랑 Ys Seven ost mini가 어딨느냐는 의문이 생길터인데,
비닐 뜯기 싫어서 이렇게 붙어있다는것을 증명하는 샷을 올린다.



Ys Music History는 21번트랙까지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다. 옆에는 역대 여인네들이 모두 나오는듯.

아돌이 공략에 성공한 캐릭터도 있고, 성공하지 못한 캐릭터 (레아, 엘레나. 레아의 경우는 오리진에서 보면 러브 스토리가 나오고, 엘레나는 지독히 오빠만 좋아하는듯)도 있다.

아무튼 멋진 타이틀!

댓글 남기기